수리서비스 가이드


수리 서비스 접수


핀리는 공식 온/오프라인 스토어 및 공식 거래처를 통해 구매한 정품 상품에 한하여 전국 어디서든 수리 서비스 접수가 가능합니다.

•    핀리 직영매장(플래그십 스토어, 백화점) 방문을 통한 접수 (핀리 직영매장 및 공식 거래처 정보 확인하기)

•    온라인 홈페이지 접수 후 택배 발송을 통한 진행 (온라인 접수하기)




소요 기간


제품의 현상, 수리내용에 따라 수리 진행처가 결정되며 진행처 별 수리 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    본사: 본사 입고일 기준 10일–최대 15일

•    공장: 본사 입고일 기준 25일–최대 30일

* 주말, 공휴일이 제외된 기간입니다.




비용 책정


수리 비용의 경우 아래 수리 유형에 따라 책정되며 정확한 수리비용은 실 제품 확인 후 결정 됩니다.

1.    주요부품 교체: 소비자가의 25%

o    부속링 / 바 / 프레임 / 원석 / 땜

2.   폴리싱 : 소비자가의 15%

3.    관리: 무상

o    클리닝 / 피팅




제품 품질 보증


•    품질보증기간은 제품에 발생한 제조상의 결함, 하자에 대한 수리 가능 기간으로 최초 구매일자를 기준으로 6개월 동안 유지됩니다.

•    제품 구입 시 제공되는 정품인증서 또는 구매 영수증 등의 구매 증빙서류의 확인이 어려운 경우, 품질 보증 기간 적용이 제한됩니다. 고객 부주의로 인한 제품의 손상은 품질보증기간 이내에도 비용이 청구됩니다.


COMPANY: 핀리(FINNLEE) FINNLEE CO.,LTD.

BUSINISS LISENCE: 222-10-61775

#2021-SEOUL JONNNO-0652

OWNER: LEE HYE WON

EMAIL: FINNLEE.HQ@GMAIL.COM

CUSTOMER SERVICES: 0507-1433-2276

ADDRESS: 1F 26-8 JAHAMUN-RO 15-GIL JONGNO-GU SEOUL 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