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STOMER SERVICE
AS TERMS
파인주얼리
제품 구매 일자 기준 6개월 내 유상 A/S가 가능합니다.
제품 자체의 결함에 대해서는 무상으로 진행하며, 다만 고객 과실에 의한 결함에 대한 유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부적절한 사용이나 부주의로 인한 고장 또는 손상 (예: 팔찌나 반지를 과도한 힘을 주어 또는 제품을 자주 조정하여 생기는 균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자연스러운 마모 및 에이징으로 인한 색상의 변화, 결함 및 손상 등)
보증기간 이후의 AS는 고객문의에 제품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사진, 고객님의 성함 연락처와 함께 내용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AS 내용에 따라 일부는 서비스가 제한 될 수 있습니다. (제품 부자재가 사라짐. 과도한 충격으로 인한 제품 파임 등 AS로 해결이 되지 않는 부분)
핀리와 오래 함께하시길 바라는 마음입니다. 먼저 정확한 서비스를 위해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가먼츠 수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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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MPANY: 핀리(FINNLEE) FINNLEE CO.,LTD.
BUSINISS LISENCE: 222-10-61775
#2021-SEOUL JONNNO-0652
OWNER: LEE HYE WON
EMAIL: FINNLEE.HQ@GMAIL.COM
CUSTOMER SERVICES: 0507-1433-2276
ADDRESS: 1F 26-8 JAHAMUN-RO 15-GIL JONGNO-GU SEOUL 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