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STOMER SERVICE

파인주얼리


제품 구매 일자 기준 6개월 내 유상 A/S가 가능합니다.



제품 자체의 결함에 대해서는 무상으로 진행하며, 다만 고객 과실에 의한 결함에 대한 유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부적절한 사용이나 부주의로 인한 고장 또는 손상 (예: 팔찌나 반지를 과도한 힘을 주어 또는 제품을 자주 조정하여 생기는 균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자연스러운 마모 및 에이징으로 인한 색상의 변화, 결함 및 손상 등)



보증기간 이후의 AS는 고객문의에 제품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사진과 함께 고객님의 성함 연락처와 함께 내용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AS 내용에 따라 일부는 서비스가 제한 될 수 있습니다. (제품 부자재가 사라짐. 과도한 충격으로 인한 제품 파임 등 AS로 해결이 되지 않는 부분)

핀리와 오래 함께하시길 바라는 마음입니다. 먼저 정확한 서비스를 위해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가먼츠 수선


핀리 공식몰에서 구매하실 경우 의류 제품 구매 전 기장, 품 수선이 가능합니다.
구입이 이루어지기 전 게시판에 상담 후 진행이 가능하며 모든 비용은 무료입니다.
수선 신청된 제품은 개인 맞춤으로 구매 후 피팅감에 의한 의사는 고객에게 있으며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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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MPANY: 핀리(FINNLEE) FINNLEE CO.,LT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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