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디 투 웨어

관리방법


의상의 컬러를 보존하기 위해 햇빛과 강한 조명, 습기에 오랫동안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해주십시오. 옷장에 보관 시 대조적인 색상(밝은 컬러 및 어두운 컬러)이나 상이한 소재(패브릭 및 레더) 간의 직접적인 접촉을 피해주시기 바랍니다. 



리넨

 

•  리넨 제품은 입고 나서 매번 세탁하기보다 걸어서 바람을 통하게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  기계 세탁 시 30도에서 순한 세제를 사용하며, 저속 회전 모드로 탈수해주세요. 고온 세탁은 섬유를 약하게 만들 수 있으며, 변색의 위험이 있습니다. 대신 손세탁 후 미지근한 물로 헹궈주세요. 

  회전식 건조는 리넨 제품을 줄어들게 하거나 손상을 줄 수 있습니다. 걸거나 평평하게 펼친 채로 공기 중에서 말리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데님

 

데님 아이템은 입을 때마다 세탁할 필요가 없습니다. 입고 나면 걸어서 바람이 통하게 해주세요.

표면 오염은 그 부분만 젖은 천으로 닦거나 부드럽게 빗질해주세요.

데님 세탁 시에는 찬물에 손세탁 또는 약한 세탁 코스로 해주세요. 색을 보존하기 위해 약한 세제를 사용해주세요.

색을 유지하기 위해 뒤집어서 세탁하는 것이 좋습니다.


 

면은 손세탁과 기계세탁 모두 가능합니다. 높은 온도에서도 가능하나 수축을 방지하고 오래 최상의 상태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30도의 물을 사용하는 것이 일반적으로 가장 좋습니다.

세탁 전에 소량의 얼룩 제거제를 필요한 부분에 문질러 얼룩을 미리 지울 수 있으나, 염색한 부분에 지장이 없는지 솔기 안쪽에 미리 테스트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어두운색 제품에 권장합니다.

섬세한 제품은 세탁망에 넣으면 기계 세탁 과정에서 찢어짐이나 비틀어짐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실크


실크 제품은 입을 때마다 세탁하기보다 색 유지를 위해 직사광선을 피해 걸어둔 상태로 바람을 통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미지근한 물에서 약한 샴푸나 세제로 손세탁하는 것이 가장 좋으나, 색이 빠질 수 있으므로 푹 담그지 말아야 합니다. 짜지 않고 헹궈낸 뒤 수건으로 닦아냅니다.

기계 세탁 시에는 약한 세탁 코스 및 저속 회전 탈수 코스에서 소량의 세제로 합니다. 세탁망은 도움이 됩니다.

건조 시에는 무게감 있는 아이템을 수건 위에 놓고 주름진 부분을 저온으로 다리거나 스팀을 쏘여줍니다.  




스몰 레더 굿즈

슈즈

카카오톡
floating-button-im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