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한진택배 배송 오류 안내

안녕하세요 :) 핀리팀입니다.


5월 15일 이후 배송건들 흐름파악 불가 관련 CS건이 많아져 확인해본결과

택배사에 1:1 답변으로 스캔(집하)가되어 1-2 영업일 내 시스템 확인이 가능할 것이라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발송 물량이 많은 날에 가끔씩 있었던 일이라 브랜드 측에서도 동일한 답변으로 CS 처리 도와드렸습니다.


하지만 3일이 지나도 흐름이 잡히지 않아 (주)한진택배 측에 시정요구 및 사태파악을 요청드려보니, (주)한진은 기사님 개인으로 집하하여 시스템을 처리하는 방식이며, 브랜드측 물량 50건 이상이 기사님의 고의적인 스캔/스캔누락으로 발송을 지연시킨 사유로 확인이 되었습니다.  저희 측에서도 이번 사태로 배송팀과 CS팀 손실로 법적처리가 필요하여 공개적인 내용 공개가 확실해 지기 전에는 어려운 상황이라 고객님들께 오피셜한 답변이 및 CS답변 처리가 늦어진 점 사과드립니다.


브랜드 측 처리

1. 한진택배 담당 기사 변경

2. 누락 주문건 담당자 회수  -> 1차 발송 (6/3 금) 2차 발송 ( 6/4 토 ) 3차 발송 (6/6 월)

3. 피해 고객님 브랜드 측 기프트카드 1만원권 전원 증정 ( 오프라인 / 더현대서울 팝업 동일적용 )


아래에 주문번호 / 고객아이디 함께 남겨주시면 전원 기프트카드처리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카카오톡 채널상담, 유선 전화 고객센터는 진행하지 않으며, CS는 게시판으로 주시고 이번 택배사 이슈는 공식적인 확인이 필요하여 답변이 늦어졌으며, 지금부터는 브랜드 측에서도 공식적인 처리가 가능하니 빠르게 답변드리겠습니다.

다시한번 기다려주셔서 감사하고 죄송합니다.


카카오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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